티스토리 뷰

미니모발이식으로 효과는 크게


미니모발이식


계륵이란 말이 있다. 닭의 갈비로 먹기에도, 버리기에도 애매한 것을 뜻한다. 일상생활에서 이렇게 하기도 애매하고, 저렇게 하기도 애매하거나 내가 쓰기에는 마땅찮고, 다른 사람 주자니 아까운 그런 것들을 생각하면 된다.


미니모발이식


모발이식 수술도 이런 경우가 적용될 수 있다. 뭔가 좀 부족해서 채우고 싶은데 막상 하자니 애매한, 그래도 신경은 계속 쓰이고 수술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계속 고민되는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


미니모발이식


보통 모발이식을 생각하면 많은 머리카락을 심는 것으로 생각한다. 사실 이게 보편적이긴 하다. 하지만 분명 수술을 하고 싶은에 좀 적은 모수로 하고 싶은 사람도 있다. 따라서 이들에게는 맞춤형 미니모발이식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쓰임에 맞게 방법을 택하는 것이다.


미니모발이식


그럼, 여기서 의문점이 생길 수 있다. 미니로 하기 때문에 효과가 떨어지거나 원 수술보다 더 못한 방법으로 하게 되는 게 아닐까? 충분히 합리적 의심이 생길 수 있다. 일단 답을 말하면 절대 그렇지 않다이다. 일반 수술과 미니모발이식의 차이는 좀 더 소량으로 수술을 한다는 것이고 이 외에는 모두 수술의 질적 차이가 없이 이뤄진다.


미니모발이식


따라서, 다나성형외과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수술을 받게 되며, 동일한 서비스와 관리가 진행된다. 다나성형외과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수술 실력이 정평이 났고, 지속적으로 논문 발표와 학술 발표를 하고 있는, 그야말로 최고의 결과를 내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


미니모발이식


특히, 무삭발비절개 수술법은  다나의 기술력의 정수다. 후두부 삭발 없이 이식모를 채취하기 때문에 삭발 후의 불편함이 전혀 없고 그에 따른 일상생활도 자유롭다. 절개를 하지 않기에 절개 후 발생하는 자국도 발생하지 않는다.


미니모발이식을 통해 더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면, 더 적은 비용으로 확실히 달라진 효과를 보고 싶다면 다나에서 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