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피문신

두피문신후기 꼼꼼이 확인

더모발 2017. 3. 23. 18:20

두피문신후기 꼼꼼이 확인



머리숱이 약간 적거나 모발이식을 하기 애매한 경우에 머리숱이 원래 있었던 것처럼 위장술을 펼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두피문신이다. 문신이란 단어에서 알 수 있듯 두피에 뭔가를 새기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문신은 몸 일부에 글자나 그림을 넣는 것으로 문신을 하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몸에 새기는 문신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고퀄의 결과물이 나올 수도, 엉망으로 나올 수도 있다. 두피문신도 마찬가지다. 모발이 빈 자리에 점을 찍어가면서 채워나가는 것이기에 얼마나 정밀하게 실제 모발인양 새기는 게 관건이다.



하나의 예를 들겠다. 하얀 종이에 매직펜, 네임펜, 0.3mm펜으로 각각 점을 찍어보자. 두꺼운 매직페은 촘촘이 찍는다고 해도 몇 번만 찍으면 흰 종이를 채울 것이다. 시간은 별로 안 걸리나 그 결과물은 말 안해도 알 것이다. 반면 0.3mm 펜으로 촘촘히 찍을 경우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매직펜과는 다른 결과를 낼 것이다. 두피문신으로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0.3mm 펜을 생각하면 되며, 그만큼 공을 들여서 시술하는 것이다.



다나에서는 좋은 두피문신후기 결과를 내기 위해 선명하게, 작게, 많이라는 3가지 원칙에 입각해 시술하고 있다. 가까이서 보더라도 독립된 점으로 선명하게 보여야 하며, 그 크기는 실제 모발 크기와 최대한 같게, 그리고 촘촘히 새겨야 원래 모발과 어울려 자연스러운 결과를 내는 것이다. 결코 쉬운 시술이 아니다. 일부에서는 그라데이션을 주어 선을 긋는 곳도 있지만, 선과 점의 질적 차이는 분명하다.



한국인의 모발은 서양과 차이가 있다. 그 차이점을 알고 두피문신을 해야 한다. 그래서 다나에서는 한국인의 검은 모발에 적합한 잉크를 개발했고, 한국인 모발에 최적화된 점묘 기법을 개발했으며, 이와 함께 바늘도 개발하여 말 그대로 한국인만을 위한 두피문신 시술 기술을 개발했다.



많은 곳에서 자신들이 두피문신후기 결과를 좋게 낼 수 있다고 말하고 있는데 다나는 결과로 이야기한다. 단연코 많은 후기 영상물, 이것도 full hd 영상으로 생생한 변화를 볼 수 있다. 두피문신, 실패를 겪어선 안 된다. 처음부터 제대로 된 곳에서 받도록 하자.



댓글